식음료
저염식 다이어트를 위한 신송의 선택, 염도 낮춘 고추장 등 인기
기사입력| 2015-07-15 10:14:25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저염식 다이어트'가 중, 장년 층은 물론이고 청년층에게까지 매우 각광 받고 있다.
하루 세끼를 모두 먹을 수 있어 공복감이 덜할 뿐 아니라 균형 잡힌 식단으로 구성하여 영양섭취도 골고루 하면서 나트륨 섭취도 제한하여 건강하게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최근 이런 트렌드에 따라 많은 식품기업들이 저염식품을 개발중인데 이 중 '신송식품'에서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한 '저염 장류'를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지지와 호응을 얻고 있다.
신송식품의 '17신송고추장'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염도를 17% 이상 낮추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국내 HACCP 인증 업체에서 청결하게 빻은 고춧가루만을 사용하여 색상이나 윤기가 뛰어나고 텁텁한 맛 대신 깔끔하면서 칼칼한 맛을 살린 것이 장점이다.
'23신송된장'은 저염발효기술로 염도는 낮추고 구수함과 깊은 맛은 더욱 살렸으며, '15신송쌈장'은 저염발효기술에 생양파, 마늘, 하동 대봉감을 더해 양념 맛은 살리고 염도는 낮추었다.
제품 전면에 크게 적힌 숫자로 염도를 획기적으로 낮췄다는 제품의 컨셉을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17신송고추장'이 건강한 밥상을 위한 특별하고 대표적인 저염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