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대상FNF 종가집, 카카오톡 친구 대상 7월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5-07-15 09:22:30
대상FNF 종가집(대표 이상철)이 7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휴가지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열무김치와 반찬으로 구성한 바캉스 세트를 오는 28일까지 2주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지나 캠핑장에서 즐기기 좋은 김치와 반찬 제품만을 엄선했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아삭하게 즐길 수 있는 '열무김치 500g 2팩', 국산 무로 만들어 꼬득꼬득한 식감이 일품인 '옛맛 국산 무말랭이 무말랭이 200g 3팩', 한식 간장만을 사용해 풍미가 깊은 '옛맛 깻잎지 200g 3팩'을 정가 46,440원에서 40% 할인한 가격 27,860원에 판매한다.
종가집 카카오톡 친구를 위한 이번 7월 이벤트는 기존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새롭게 친구를 맺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카카오톡 친구에게는 할인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메시지가 발송돼 간편하고 쉽게 주문할 수 있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떠나는 많은 분들이 종가집 제품을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게 됐다"며 "반찬으로도 좋고, 여름 휴가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와도 잘 어울리는 종가집 열무김치와 반찬들로 시원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가집 카카오톡 친구는 친구찾기에서 '대상fnf' 또는 '대상fnf종가집'을 검색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