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수입 전문기업 인덜지㈜가 11일부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2015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의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2015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7월 11일, 24일, 8월 1일, 14일, 22일 오후 7시부터 개최되며, DJ 겸 프로듀서 위 아 라우드와 가수 미치 크라운이 함께하는 그랜드 오프닝을 시작으로 패션쇼, 퍼포먼스 파티 등 매 회마다 다른 테마와 주류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온몸으로 즐기는 파티를 선보여 매년 주목 받고 있다.
인덜지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리버파크에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코리아 No.1 파티 드링크 아그와 그리고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등 자사의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각 브랜드 부스에 방문한 이들에게는 야광봉과 코카잎 모양으로 장식된 아그와 목걸이 등을 제공하여 파티의 흥겨운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인덜지의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들이 주목하는 최고의 여름 이벤트인 워커힐의 풀파티에 인덜지의 감각적이고 개성 가득한 주류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에너지 드링크와 섞어 칵테일로 마시는 오리지널 코카잎 리큐르 아그와부터 알코올 도수 5%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최고급 웨버 블루 아가베를 사용한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까지 다양한 주류들과 함께 즐거운 파티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덜지(02-512-527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