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이성호, www.asics.com)가 오는 9월 6일 남산공원에서 진행되는 '2015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 참가자 700명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아식스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AsicsKorea)과 아식스 강남직영점 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가능하며, 기록 향상을 위한 개별 참가와 러닝을 즐기기 위한 단체 참가 중 선택할 수 있다.
우선 대회 참가 인원 700명 중 600명은 아식스 페이스북에서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들은 7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아식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아식스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개별 및 단체 별로 간단한 댓글 미션을 진행해 최종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나머지 100명은 아식스 강남직영점과 연계된 이벤트 및 러닝클럽을 통해 모집한다. 매장 연계 이벤트로 아식스 강남직영점에 방문해 SNS 체크인과 러닝화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참가등록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아식스 강남직영점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러닝클럽과도 연계해 대회 참가등록권을 증정한다. 아식스는 러닝클럽 참가자 중 프로그램을 성실히 이수한 수강생 중 20명을 선정해 참가등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러닝클럽은 7월 중순부터 모집하고, 25일 오픈한다. 한국 마라톤 기록 보유자 권은주 감독 등을 러닝클럽 감독으로 기용해 참가자들과 함께 달리며 체계적인 러닝을 도울 계획이다.
한편, '2015 아식스 쿨 런'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집결해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총 7km의 코스로 진행된다.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고품격 웰빙 런치박스를 제공하며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