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슬립이 7월 동안 '꿀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션침대 전문 브랜드 '에르고슬립(ergosleep)'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7월 한 달간 '꿀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르고슬립은 최근 헤드보드 하나에 싱글 침대 2개를 붙여 서로의 수면습관을 존중할 수 있는 일명 '할리우드룸(Hollywood room)'을 찾는 호텔 이용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 집에서도 호텔 못지 않게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에르고슬립은 개별적으로 움직임이 가능한 모션 프레임 위에 바이오 젤 매트리스, 라텍스 등 각자의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를 조합해 두 사람이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수면환경인 '할리우드 트윈베드 시스템'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션 프레임 및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2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우드 트윈베드(2set)' 까지 구매할 경우 5%의 추가 할인이 주어지며 제품 품목과 상관 없이 구매 고객전원에게 3D에어매쉬와 시원한 대나무 섬유 27%가 함유된 겉감으로 만들어진 '내츄럴 쿨 매트'를 증정한다. 행사는 에르고슬립 양재 하이브랜드 직영매장(02-2155-1555)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ergosleepshop.co.kr)에서 진행된다.
한편, 에르고슬립은 무선 리모컨으로 상, 하부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해 피로회복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신개념 모션침대다. 경제 수준이 높고 밤이 긴 덴마크 등 북유럽 지역에서는 60% 이상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위해 모션 침대를 사용하고 있다. 하체는 심장보다 높게, 상체는 10도 가량 들어 올리는 무중력 모드는 혈액순환을 도와 숙면을 유도하고 코골이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옆으로 누워 잘 경우에도 어깨와 골반을 감싸주는 바이오 젤 매트리스 와 ECO인증, LGA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중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트윈베드 커플링으로 부부 사이에도 각자의 편안한 수면을 보장해 주어 여름철 최적의 수면환경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준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