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카시트가 G마켓에서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대표 안전 카시트업체 팀텍스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카시트 브랜드 '나니아'가 온라인몰 G마켓에서 12일까지 42%의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에서 선보이는 주니어 카시트 '나니아 비라인'은 정상가 11만8000원에서 42% 할인한 6만9000원으로 최초 파격특가에 판매되며, 컬러는 핑크, 레드, 블랙 3가지 컬러이다. 중국 등 제 3국에서 생산되는 여타의 카시트와는 달리, 주니어 카시트 '나니아 비라인'은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생산되는 제품이다. 까다로운 유럽 안전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된 카시트이다. 사용기간은 신생아(9개월) 부터 12세까지 최대 11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의 체형에 맞게 헤드레스트를 5단계로 조절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목까지 감싸는 이중쿠션이 제일 높은 단계까지 장착돼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안전에 편리성을 더한 5점식 원클릭 안전벨트를 적용했으며, 벨트 버클에는 감지센서 시스템이 내장돼 있어 아이의 이탈을 방지한다. 아이가 버클을 해제했을 경우 7초 동안 사운드가 작동해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신체 성장에 따라 카시트의 등받이를 제거해 부스터만으로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강화됐다.
'나니아'의 공식 수입사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여름 휴가 및 바캉스를 맞아 장거리 이동을 앞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선물의 의미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안전성이 확실히 검증된 카시트를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