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에이지 투웨니스'의 메인제품 '에센스커버팩트' 시즌4를 출시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메인제품 '에센스커버팩트'가 론칭 1년9개월만에 누적매출 약 580억원을 달성하며 원조 에센스팩트로 입지를 굳혔다.
최고 판매기록을 세운 지난해 12월 28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는 단품으로 총 7만4000여개가 판매되며 방송 중 완판됐다. 이날 판매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의 수량은 지난해 GS샵에서 판매한 이미용 제품군의 1회 방송 최고판매기록을 달성했으며 판매개수로 환산하면 초당 20개씩 팔린 셈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이후 1년9개월만인 지난 6월까지 누적매출 600억원을 달성했다. 500억원을 돌파한지 불과 1개월만에 이룬 기록으로 출시 초기 8개월만에 100억원의 누적매출을 달성한 것과 비교하면 매출성장세가 더욱 가팔라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童顔)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대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메이크업브랜드다.
최근 출시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 시즌 4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건조한 여름철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수분에센스가 68% 함유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완성해주는 신제형 아이템이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 시즌4는 화이트쿨톤의 메이크업베이스에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로나플레어파우더를 함유해 메이크업 시 자연스러운 물광피부 연출은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