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생활용품

CJ오쇼핑, 상반기 히트상품 특집전 진행

기사입력| 2015-07-02 11:07:11
CJ오쇼핑(대표 김일천, www.CJmall.com)은 최근 홈쇼핑에서 인테리어 시공 상품 및 가구, 소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올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인테리어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한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5일 운영한다.

CJ오쇼핑은 스타일 키친, 붙박이장,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형 욕실 등 인테리어 히트 상품을 이 날 하루에 몰아서 편성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LG UHD 곡면 TV 55인치를 증정하고, 7% 청구할인과 상품별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원데이 특집전'의 첫 상품은 5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40분 총 2회 편성된 '한샘 스타일 키친'이다. '한샘 스타일 키친'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올 상반기 총 140억 원에 달하는 취급고를 올리며 CJ오쇼핑 인테리어 부문 히트상품 1위를 기록했다. 취향에 따라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아일랜드형과 수납공간이 넉넉한 실용적인 스타일의 수납형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3구 전기 쿡탑과 각종 한샘 주방 풀패키지 사은품 (식기건조대, 4인 식기세트, 10인조 수저) 등이 포함되었으며, 2.4m형(2,390,000원)부터 5.8m형(4,590,000원)까지 부엌의 크기에 따라 총 6가지 스타일이 준비됐다.

오후 1시 40분부터는 올 상반기 주문 9천여 세트, 취급고 50억 원 가량의 실적을 기록한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방송한다.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해 문 여닫는 공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침실 공간이 깔끔하고 넓게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도 준다. 긴장과 짧은장, 정리장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필요에 따라 효율적으로 수납이 가능하다. 2.0m형(939,000원)부터 4.2m형(1,929,000원)까지 총 5가지 스타일이 준비됐다. 이 날 방송에서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한경희 침구 청소기'를 증정한다.

일반 소파와 달리 원하는 각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매 방송마다 평균 1,200세트 이상씩 주문을 받는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도 저녁 7시 20분에 편성됐다.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는 천연소가죽 면피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오리털 내장재와 라텍스를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준다. 이 날 방송에서는 소파테이블과 멀티진공청소기, 쿠션 2개를 증정하며, 4인과 6인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파 옆에 세워두어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사이드테이블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플로어 램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3인 소파 1,198,000원, 4인 1,698,000원, 6인 1,898,000원이며, 일시불 구매 시 9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8시 25분에 편성된 '한샘 하이바스'는 욕실 벽면과 바닥, 세면기, 양변기, 선반 등 욕실 아이템 시공을 단 하루 만에 끝낼 수 있다는 점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공 상품이다. 지난 1월 진행된 론칭 첫 방송에서만 800여 세트가 판매되며 목표대비 110% 이상의 실적을 올린 바 있다. '한샘 하이바스'는 욕실 벽면에 일반 타일 대신 특수 패킹인 '휴 판넬'을 사용해 곰팡이 걱정 없는 청결한 욕실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바닥은 미끄럼을 방지해주고 쿠션감이 있는 발포소재를 사용하는 '휴 플로어' 시공으로 넘어졌을 때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비데 또는 양변기 중 원하는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시 2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가격은 3,790,000원이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박범정 팀장은 "홈쇼핑 인테리어 매출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추세를 반영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품 풀을 다양화하고 편성을 확대하는 등 인테리어 카테고리를 육성해온 결과, 올 상반기 인테리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생활용품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업계 최초 400호점 돌파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 www.choroc.com)은 지난 16일 오전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오픈과 동시에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 등 초록마을 관계자와 대구수성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과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를 축하하며 컷팅식과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김태일 점주는 행사를 통해 "평소 건강한 먹을 거리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창업을 준비하면서 사람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 친환경?유기농 전문점 대표 브랜드인 초록마을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더불어 대구수성점이 400호점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해 1등 가맹점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02년 1호점인 마포점을 시작으로 2012년 300호점 돌파 이후 3년여만에 이룬 쾌거이며, 친환경 유기농 업계 최초이자 독보적인 1위이다."며 "이는 초록마을의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높은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성과이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프랜차이즈산업협회, 9월3일~5일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부스 참가 기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오는 9월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깊은 역사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프랜차이즈박람회는 매번 수만명의 참관객 수를 자랑해 부스 조기 매진이라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에도 박람회 부스 판매 개시 2주만에 70%가 판매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지난 6월 aT센터에서 개최한 '착한박람회'의 취지를 이어가고자 3개의 전시관 중 창의관 한 곳을 기본부스로만 구성, 경기 불황속에서 가맹본부의 참가 부담을 덜어주는 동반상생·나눔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협회는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아 선착순 마감한다. 사업기획팀 민재기 차장은 "동반상생과 나눔을 취지로 가맹본부들의 참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기본부스로만 구성한 전시관을 마련한 데에 참가업체들의 호응이 폭발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른 부스 참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일본 오사카에 복합매장 오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7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에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놀부 창립 이래 첫 일본 매장이다. 매장은 연평균 관광객 수 1천만 명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명소 USJ에 입점하여 맥도날드, 하드락카페 등유명 글로벌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자리해 경쟁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며, 향후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메뉴 및 시장 테스팅, 현지 고객 분석 등을 위한 안테나샵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28년 전통과 노하우가 총망라된 핵심 원료와 KEY MIX, 노하우 품목은 현지공장에서 OEM방식으로 공급된다. 한편, 놀부는 지난 3일 일본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호텔 타워에서 놀부 김준영 대표, 놀부 고경진 전무, 골든아치재팬 미츠오 타나베 대표, 골든아치재팬 마스히로 나카가와 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놀부 재팬 조인트벤처 조인식'을 진행했다. 놀부는 일본 맥도날드 출신 임원 위주로 구성된 현지 외식업체 골든아치재팬과 합작회사를 설립,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지속할 계획이다. 놀부 COO 고경진 전무이사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인 USJ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에게 K-FOOD를 진가를 놀부의 맛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USJ놀부 매장을 글로벌 대표 매장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향후 오사카에 이어 동경, 나고야 등 일본의 핵심 도시 위주로 놀부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제1회 나만의 한식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24일 성남 본사에서 '제1회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놀부는 28년 간 한식을 기반으로 성장한 국내 대표 외식기업으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메뉴 개발을 목표로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을 기획했다. 놀부가 주최하고 한식재단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3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보쌈과 부대찌개에 이색 아이디어를 더한 레시피를 주제로 선정했다. 총 217개 출품작이 접수되었으며, 놀부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본선 경연대회를 열고 맛과 참신성, 상품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수상자는 보쌈 부문 △대상 민요한(광양고등학교) △금상 이성호, 최원진(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특별상 김슬아(국민대학교), 부대찌개 부문 △대상 문소연, 최지윤(성신여자대학교) △금상 이형준(우송대학교) △특별상 김철진, 박민정(충남대학교) 씨다. 놀부는 대상 300만원, 금상 50만원, 특별상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트로피, 상패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더불어 학생들의 소중한 레시피를 향후 실제 메뉴로 출시하는 안도 긍정 검토할 계획이다. 보쌈 부문 대상을 차지한 문요한 군은 "메뉴를 완성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는데 영광의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멋진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놀부 안도영 마케팅팀 이사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우수한 레시피가 쏟아져 한식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들의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외식 관련 공모전을 개최해 한식 세계화, 외식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