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닥터하우스가 '제1회 주발/생활용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스마트한 리빙 노하우를 전하는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닥터하우스(Dr.Hows)가 '제 1회 주방/생활용품 아이디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 1회 닥터 하우스 주방/생활용품 아이디어 디자인 공모전은 닥터하우스 브랜드 철학인 스마트한 리빙 노하우를 전하고자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개발을 위해 기획됐다. 닥터하우스는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기발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주방 및 생활용품의 제품 디자인을 받을 예정이다. 독창적이며 새로움이 담긴 아이디어이면서도, 실제 사용함에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어려움이 없이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 디자인을 이번 공모전의 심사 기준으로 잡았다.
참가 자격은 일반인 및 학생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3 3장 이상의 아이디어 주방, 생활용품 제품의 디자인을 포함한 30MB 이하의 JPEG 파일의 디자인 패널을 제작, 출품하면 된다. 제작된 디자인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닥터하우스 웹하드(www.webhard.co.kr ID: drhows, PW: contest2015)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9월 12일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과 상장, 금상과 은상 각 1팀에게도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또한 향후 당첨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닥터하우스는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주)OJC(구 원정제관)에서 전개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닥터하우스 자사 브랜드는 물론 베른데스, 제이미올리버, 바큐빈 등 유명 주방생활용품을 전개하는 닥터하우스 편집숍을 운영하며 전세계 다양한 생활 용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하우스 홈페이지(www.drhow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