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은은한 비누향 향수 아쿠아사봉이 9월에 국내에 론칭한다.
은은한 비누향을 담은 일본 향수 브랜드 '아쿠아사봉'이 9월에 국내 론칭한다.
아쿠아사봉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한 은은한 비누향과 방금 세탁한 셔츠를 연상시키는 코튼향, 샤워를 마친 후 감도는 은은하고 상쾌한 향 등 다양한 비누향을 담고 있는 향수 제품이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은 유니섹스 향수로 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 향수로도 사용하기 좋다.
아쿠아사봉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4가지 향수로 '워터리 샴푸 오 드 뚜왈렛', '에메랄드 솝 오 드 뚜왈렛', '화이트 코튼 오 드 뚜왈렛', '샴푸 플로럴 오 드 뚜왈렛' 등이다.
아쿠아사봉의 '워터리 샴푸 오 드 뚜왈렛'은 물방울이 튀듯 신선한 생기와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상쾌한 샴푸 향으로 일본 @COSME 여성향수 부문에서도 6개월 간 랭킹 1위 자리를 차지한 향다. '에메랄드 솝 오 드 뚜왈렛'은 풍부한 투명감이 넘치는 부드럽고 파우더리한 비누 향을 갖고 있다. '화이트 코튼 오 드 뚜왈렛'은 무심코 얼굴을 묻고 싶어지는 갓 세탁한 셔츠 같은 시트러스 비누 향, '샴푸 플로럴 오 드 뚜왈렛'은 막 샤워하고 나온 듯 깨끗함이 감도는 흩날리는 머릿결의 향이 특징이다.
한편, SNS를 통해 모델향수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아쿠아사봉 오 드 뚜왈렛 4종은 롭스 매장과 아쿠아사봉 공식 홈페이지(www.aquasavo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