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이 도도 포인트 서비스를 시작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대표 이상민, www.safian.co.kr)'이 지난 20일 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인 ㈜스포카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포카가 운영 중인 '도도 포인트'는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포인트가 간편하게 적립되는 서비스다. 세피앙은 '도도 포인트' 서비스를 전국 오프라인 직영매장에 도입, 전국 롯데 백화점 및 롯데아울렛의 코지가든 14개 매장과 하이베베 4개(서초, 청담, 분당, 광주) 매장에 태블릿 PC를 설치해 제품 구매 시 누구나 손쉽게 적립하고 모든 직영점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자유롭게 교차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설치된 태블릿 PC에 '디지털 브로셔' 기능을 탑재해 세피앙의 프리미엄 브랜드 별 상품 이미지 및 상세 정보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알려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단골 고객 확보에도 힘쓴다는 전략이다. 도도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5000점 이상 적립 시 코지가든과 하이베베 직영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코지가든-하이베베 담당자 변승찬 팀장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께 더 큰 혜택을 전하기 위해 '도도 포인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피앙은 유아용품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편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피앙은 도도 포인트 도입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하이베베 매장 및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 코지가든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유아용 열내림 패치 '폴 프랭크 쿨링 시트'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적립포인트 도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코지가든 김포점(02-6116-3520)으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