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기업 에이원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대표 이의환)이 28일까지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http://www.aonebaby.co.kr)에서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하며, 최대 53%까지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엔 국내 최대판매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110만 소비자 선정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조이(Joie)', 네덜란드 명품 육아용품 '뉴나(NUNA)', 유럽 카시트 시장의 선두주자 '페라리(Ferrari)' 등의 인기상품들이 대거 판매된다.
'리안'은 디럭스 유모차 부문에서 대한민국 최다판매를 기록한 '스핀LX 유모차'를 26%할인된 51만8000원에 판매하며, '스핀LX 유모차'와 신생아용 '인펀트 카시트'의 세트 구매 시 31% 할인된 59만8000원에 선보인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풋머프,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방풍커버, 바퀴커버, 유모차 정리함 등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 6종을 증정한다.
'슈퍼맨 카시트'로 인기를 끌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영국 1등 안전 카시트 브랜드 '조이'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장착 가능한 대표 라인업 '스테이지스 카시트'를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수 있는 주니어카시트 '트릴로'는 11만8000원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를 증정한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드라마에 명품 바운서로 노출되었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의 리프 바운서는 바운서는 24만8000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뉴나 목베개를 제공한다. 새롭게 떠오르는 프리미엄 이비 유모차는 구매 시 레인커버, 풋머프, 어댑터, 방풍커버로 이루어진 단독사은품 4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이원베이비 마케팅담당자는 "최근 메르스 등 호흡기 질환으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육아 박람회 등에 나가기 어려운 엄마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베이페어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1등 육아용품 브랜드로써 엄마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추가로 '더위타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에이원베이비 쇼핑몰에서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등 유아용품을 구매하신 모든 분들에게 베스킨라빈스 5000원 모바일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액세서리 구매 제외)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