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블라베이비의 바이올렛 키즈 헤어 트리트먼트.
프리미엄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 '블라블라 베이비' (http://www.blablababy.co.kr/)가 아이들의 모발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저자극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올렛 키즈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블라블라 베이비'는 천연 코튼 핸드메이드의 명품 인형으로 유명한 블라블라가 만든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다. 전 제품에 천연 유기농 코튼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사용해 연약한 아기 피부 보호는 물론 촉촉한 보습력까지 선사한다.
블라블라 베이비가 새롭게 선보인 '바이올렛 키즈 헤어 트리트먼트'는 얇고 가는 어린이들의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어린이 전용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바이올렛 키즈 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펌이나 염색 등으로 수분 손실이 많은 어린이 모발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해준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피부에 해로운 9가지 유해성분들을 담지 않아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라블라 베이비 마케팅기획팀 정혜미 대리는 "아이들의 모발이 풍성해지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쉽기 때문에 머릿결도 별도로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며 "어린이 전용 제품 중에서는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특색 있는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신제품 '바이올렛 키즈 헤어 트리트먼트'는 200ml 용량으로 가격은 2만원이며, 블라블라 베이비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