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러비즈의 국내 공식총판인 펄러비즈코리아(대표 황학석)가 최근 실내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5주 동안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6일, 7월 3일, 7월 10일, 7월 17일에 진행되며 할인 상품 내역은 매주 화요일 공식 홈페이지(www,perlershop.co.kr)를 통해 공개된다. 최근 메르스 때문에 아이들의 실내활동이 늘고 있어, 놀이와 학습을 겸한 창의학습교구인 펄러비즈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펄러비즈코리아는 창의학습교구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차원에서 이번 장기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온라인 매출이 급증하고 있어 펄러비즈 행사도 자체 공식 온라인몰인 펄러샵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판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난 19일에 1차 진행된 할인판매 이벤트는 '지니비즈(펄러비즈코리아 자체 제작 브랜드) 10종컬러세트'로 75%할인판매해 높은 호응을 받았다.
펄러비즈코리아 황학석 대표는 "메르스로 인한 두려움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로 아이들의 실내활동 및 교육활동이 조금 더 원활해 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펄러비즈코리아는 2007년 미국 디멘션크레프트(Dimentions Craft LLC.)사와 한국총판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최초로 펄러비즈를 소개한 비즈 전문회사로 현재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