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콜맨, ‘카펠라 백패킹 시리즈’ 첫 출시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5-06-23 17:44:31
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www.coleman.co.kr)은 백패킹 및 트레킹용으로 적합한 '카펠라 백패킹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콜맨에서 백패킹 라인으로 처음 선보이는 콜맨의 '카펠라 백패킹 시리즈'는 백패킹 및 트레킹용 텐트 '트렉 돔 카펠라', 전용 그라운드 시트인 '트렉 돔 카펠라 전용 그라운드 시트', 그리고 트레킹용 폴 '트레킹폴 라이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짊어지고 나른다는 의미의 백패킹에 맞게, 배낭에 충분히 수납 가능한 컴팩트함은 물론 초경량을 자랑하는 효율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콜맨은 백패킹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카펠라 백패킹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22일부터 백패킹의 즐거움을 더할 LG 포터블 스피커와 전용 범퍼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콜맨의 '트렉 돔 카펠라'는 뛰어난 내구성의 초경량 백패킹 텐트로 백패킹용임에도 225㎝의 길이로 발 밑에 짐을 둘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30D 폴리에스터 스퀘어 립스탑 소재 및 알루미늄 폴대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벤틸레이션(환기기능) 조절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트렉 돔 카펠라'는 사이즈에 따라 '트렉 돔 카펠라/120'와 '트렉 돔 카펠라/75' 2가지로 출시된다. 텐트 바닥면의 흠집이나 먼지로부터 보호하는 그라운드 시트 역시 전용 그라운드 시트로 텐트 사이즈에 따라 '트렉 돔 카펠라/120 전용 그라운드 시트', '트렉 돔 카펠라/75 전용 그라운드 시트' 2가지로 선보인다. '트레킹폴 라이트 맨/블랙' 및 '트레킹폴 라이트 우먼/블루, 핑크'는 듀랄루민과 카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으로, 샤프트 하단에는 '안티 쇼크(anti-shock)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하중과 충격을 흡수하여 안전한 백패킹을 도와준다. 미사용시에는 컴팩트하게 길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수납이나 보관이 매우 용이하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