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세컨즈의 2015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사진제공=코리아나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선명한 컬러가 살아있는 2015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텐세컨즈 썸머 컬렉션은 텐세컨즈 립과 네일 제품만으로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게 하며 매혹적이면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일명 '볼륨 동안 립스틱'으로 불리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V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디스코퍼플', '쨍하고해뜰날', '날라리핑크' 등 3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하이드로-모이스트 미네랄 콤플렉스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벨벳 파우더 시스템이 적용되어 벨벳 같은 촉감을 선사한다. 또 선명한 컬러를 지켜주는 벨벳 코팅 시스템을 통해 더욱 세련되고 매혹적인 컬러감을 표현해준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 역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여름철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텐세컨즈 젤루즈는 가볍고 촉촉함 발림성으로 여름철 메이크업에 제격이며 '바람난퍼플, ''핑크부케', '살구빛사랑' 등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고광택의 발색력을 자랑하는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네온컬러 3종을 출시했다.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네온라이트 계열의 '네온라이트 핑크', '네온라이트 오렌지'와 함께 고급스러운 펄감이 담긴 '제주도의 푸른밤' 컬러로 구성되었다.
이번 텐세컨즈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s://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나의 멀티 브랜드샵인 세니떼 뷰티샵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지원 후매출' 구조를 바탕으로 가맹점주와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상생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