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안마의자 시장에 진출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36년 전통의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프리미엄 기능을 강화한 안마의자 '내추럴릴렉스(모델명 CMS-A10IB)를 선보이며 안마의자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내추럴릴렉스'는 에어백 54개와 지압돌기 28개를 탑재한 고급 사양의 안마의자다. 온 몸 구석구석의 뭉친 근육과 쌓인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기 위해 쿠쿠의 첨단기술이 담긴 에어백과 지압장치를 강화한 것으로 사용시 편안함을 제공하는데 집중하면서 안마기능에 대한 만족도가 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의자에 오래 앉아 있는 경우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허리부분 안마를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을 담았다. '허리안마기능'에는 집중 마사지 코스를 만들어 골반, 허리부분 에어안마와 주무름, 두드림 혼합 안마를 정밀하게 프로그래밍해 허리의 피로회복은 물론 올바른 자세를 잡아준다. 이 기능은 장시간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제격이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온기를 느끼면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기능'도 내장했다. 등, 허리, 엉덩이 3부위 모두 온열이 가능한 쿠쿠 안마의자의 대표 기능으로 안마의자 동작 중에도 실행 가능해 온기를 통해 경직된 근육이 이완되면서 부드러운 안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원터치 전신각도 조절 기능이 있어 한번에 최대 높이로 기울 일 수 있어 사용자가 편한 각도로 부드럽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체형인식기능은 목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안마볼 최적의 높이를 설정한다.
쿠쿠전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안마프로그램을 도입해 보다 섬세한 안마 기능을 다각도로 제공한다. △파워모드 △결림해소모드 △소프트모드 △활력모드의 다양한 자동프로그램으로 그 날의 몸 상태에 따라 설정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간편한 리모콘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신장에 따라 다리길이도 최대 10cm까지 연장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쿠쿠전자의 '내추럴릴렉스'는 전국 쿠쿠지국, 지점 및 전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렌탈 신청시에는 발직물 교체 서비스도 12개 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출시 기념 행사로 가격할인행사도 진행해 2천원 할인된 금액인 54,900 원(39개월)에 렌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시에는 15만 원이 할인된 금액인 1,900,000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및 렌탈 문의: 1577-0010)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의 첨단기술이 모여 프리미엄 성능을 담아낸 안마의자"라며 "건강가전 분야에서 36년 동안 쌓아온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