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채널(https://instagram.com/naturerepublic_kr)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트렌디한 SNS 채널로 10~20대 젊은층이 특히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 다양한 SNS를 운영중인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 수많은 고객과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이 소통하고자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게 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나 제품 사진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나 에코 라이프 등 감성적인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영문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떠나는 자연으로의 여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naturerepublic_kr)을 팔로우하고, 일상 속 자연의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뒤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여정'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정품을, 5명에게 힐링을 위한 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으로도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공지할 예정이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