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보다 간편하게 매일아이의 인기 서비스를 휴대폰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www.maeili.com)가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것. 모바일 활용도가 높아지는 소비자의 패턴에 맞춰 매일아이의 인기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임신맘을 위한 태교음악, 태명백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출산맘을 위한 이유식 레서피, 모유 분석 서비스, 앱솔루트 맘스쿨, 프리미엄 멤버십 등 임신 및 육아에 꼭 필요한 최신 임신육아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을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 신청도 할 수 있어 고객의 사용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의 영양만점 이유식 레서피는 물론이고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아기의 월령에 따른 다양한 이유식 레서피와 감기/변비/아토피에 좋은 테마별 이유식 레서피까지 육아맘의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매일아이 서비스 중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공기청정기, 유모차 등 푸짐한 즉석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바일 활용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고객 생활 패턴에 맞춰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모바일로도 원하는 육아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