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웹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단장한 '푸르지오 라이프'에서는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자연이미지와 디자인을 적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주거공간, 건강, 문화, 여행 등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해온 '푸르지오 라이프'는 이번 새단장을 통해 푸드, 교육 분야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더했다.
온라인 이벤트도 새로워졌다. '푸르지오 라이프' 콘텐츠를 지인에게 이메일로 공유하기, 웹툰 속에 숨어있는 푸르지오 로고 찾기, 나만의 힐링 메시지 만들기, 추첨 경품 이벤트 등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3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푸르지오 라이프' 웹진은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4년 연속 대상 수상 등 단일 서비스로는 최다 수상을 하였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동종업계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웹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푸르지오 라이프'를 통해 고객의 주거문화생활에 프리미엄을 더할 수 있는 풍부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쌍방향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