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 년 전통의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설 맞이 문화 이벤트 <컬처 인 모스버거 '옥탑방 고양이'>를 진행한다.
모스버거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인기 연극 '옥탑방 고양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모스버거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mosburgerkorea) 내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공연을 꼭 보고 싶은 이유와 함께 관람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장씩 티켓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날 맞이 이벤트는 올해 1월부터 시작한 모스버거 정기 문화 이벤트 <컬처 인 모스버거>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모스버거가 준비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옥탑방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코미디로, 3년 연속 인터파크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인기리에 공연 중인 작품이다.
모스버거 마케팅팀 신승민 팀장은 "모스버거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스버거가 마련한 <컬처 인 모스버거 '옥탑방 고양이'>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뜻 깊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