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와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촬영을 진행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촬영은 프링클의 브랜드 메시지인 '젊음은 직진이다'를 부각하고, 비타민 음료로써 프링클의 다양한 제품 속성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촬영 현장에서 EXID는 비타민C,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등 프링클의 제품 컨셉에 부합하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요즘 '대세 걸그룹'다운 늘씬한 몸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오전부터 쉴 새 없이 진행된 촬영에도 특유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프링클과 함께하는 EXID 직진 Runway' 촬영 영상은 프링클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mincprinkle)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을 통해 다음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음원 차트 역주행 등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걸그룹인 EXID는 젊은 세대를 응원하는 프링클의 브랜드 컨셉과 적절히 부합한다"며 "EXID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담긴 이번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링클은 비타민 C 500mg을 상큼한 스파클링과 함께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고열량 식품에 민감하고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 상큼한 비타민C로 기분전환이나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