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베페, '코엑스몰 대여용 유모차 페도라S7 100대 협찬
기사입력| 2014-12-03 13:30:37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www.befe.co.kr)가 2014년 12월 그랜드 오픈하는 코엑스몰 유모차 대여소에 페도라 S7 100대를 협찬했다.
베페는 지난 2000년도부터 코엑스에서 베페 베이비페어를 개최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전시회로 자리매김하면서, 전시장과 연계된 코엑스몰 가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유모차 대여소는 코엑스몰 주요 동선에 두 군데 설치되며, 유모차 이용은 30개월 미만의 아기와 함께 방문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베페는 유모차 대여소를 찾는 아기 엄마, 아빠들에게 필요한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정보가 담긴 베페 매거진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최초로 근거리 무선통신기술인 비콘을 도입해 운영중인 베페는 유모차 대여소를 찾는 고객이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 버전의 '베페(BeFe)'를 설치한 후, 블루투스를 켜면 베페몰에서 전송해주는 할인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알림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베페 관계자는 "종합 컬처 플랫폼으로 새롭게 변신한 코엑스몰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늘어날 것이다"라며 "오는 2월 12일~15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기간에도 전시회를 관람한 관람객들이 코엑스몰도 함께 이용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