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는 지난 18일 자사의 논현 직영 쇼룸에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와 함께 '아로마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로마 뷰티 클래스'에서는 고객에게 아로마에 대한 정보와 가치를 공유하고, 단순히 기능 위주의 욕실이 아닌 힐링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욕실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번 클래스는 평소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자 욕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초청해 스트레스 완화, 면역력을 개선, 몸의 치유력을 높이는 등 다양한 효과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아로마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클래스의 강의를 맡은 아베다 에듀케이션팀 구세원 차장은 자신에게 꼭 맞는 아로마 오일을 고르는 법부터 손쉽게 아로마를 블렌딩 하는 방법까지 아로마에 대한 폭넓은 팁을 제공했다. 특히, 목욕 시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아로마를 활용하는 팁은 참가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아로마 뷰티 클래스를 통해 욕실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욕실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을 알게 되었고, 아로마 활용 법뿐만 아니라 쇼룸을 둘러보며 욕실 스타일링 TIP도 얻을 수 있는 1석2조의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 스킨십 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대림바스는 욕실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