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드 UHD TV를 앞세워 새로운 화질의 시대를 열고 있는 삼성전자가 커브드 TV 대세화를 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커브드 TV의 우수한 화질과 편안한 시청감을 강조한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부터 본격적으로 온에어된 이번 광고는 '당신의 TV는 커브드입니까?' 라는 키 메시지 아래 커브드 TV의 우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들을 담아냈다.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자연의 경관과 구름 사이로 떠오르는 일출의 모습, 무수히 많은 별들과 더불어 밤하늘을 수 놓는 불꽃놀이 등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강조한 영상을 통해 삼성 커브드 TV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영상들과 함께 '삼성 커브드 TV를 만나는 순간, 자연의 풍부한 화질과 시간을 잊게 하는 편안함, 디테일의 감동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커브드 TV의 극강의 화질과 몰입감, 편안함을 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세계최초로 커브드 UHD TV를 선보인 이후, 7월 보급형 커브드 UHD TV와 커브드 풀HD TV를 출시, 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풀라인업을 확보하고 커브드 TV 대중화에 박차를 가하며 TV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커브드 TV 대중화 흐름에 발맞춰, 이번에 공개한 TV CF를 비롯해 신문 및 옥외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커브드 TV 대세화 캠페인에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커브드 TV의 압도적 화질과 편안함 시청감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커브드TV의 강점을 소구할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커브드 TV 대중화에 속도를 붙일 예정이다"며 "8년 연속 세계판매 1위 브랜드로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고 이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