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커브드 UHD TV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감사와 축복의 뜻을 전하기 위한 선물 준비에 마음이 분주하다. 특히, 오랜만에 찾아 뵙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 때문에 고민이라면 부모님의 건강을 책임져 줄 헬스키퍼(Health keeper) 가전을 선물해보자.
비타민, 홍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도 선물로 인기가 높지만, 최근에는 최첨단 기능을 탑재해 자가로 몸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키퍼 기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부모님의 눈 건강을 책임져 주는 커브드 UHD TV부터 안마기와 자가혈당 측정기까지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키퍼(Health keeper) 가전을 준비해 보자.
◆ 안구의 모양을 닮아 눈이 편안한 삼성 커브드 UHD TV
삼성 커브드 UHD TV는 일명 '눈을 닮은 TV'로 불리며 눈의 피로를 저감시켜주어 부모님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효도 가전이다.
화면이 안구모양처럼 휘어있어 시청자의 시야를 감싸주는 삼성 커브드 UHD TV는 화면과 눈의 거리가 측면과 중앙부 모두 일정하다. 이 때문에 빠른 영상을 보더라도 눈동자가 초점 조절 없이 빠르게 따라갈 수 있어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풀HD TV보다 무려 4배 이상 선명한 초고화질이 눈에 피로감을 낮춰 주는데, 픽셀(이미지를 구성하는 최소 단위의 점)이 더욱 촘촘하고 해상도가 높아 눈에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다.
이런 세세한 부분들로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삼성 커브드 UHD TV는 눈 건강이 점점 안 좋아 지시는 부모님께 필요한 선물이다.
◆ 눈 주위 근육 마사지 통해 맑은 눈을 선사하는 누리아이
코리아테크의 안구건조증 치료기 누리아이는 눈이 맑아지는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의료용 가전이다. 중?장년은 물론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는 노년층에게는 필수이다.
올해 특히나 심했던 미세 먼지와 더불어 기름진 식생활로 인한 콜레스테롤 증가로 눈물샘이 막히는 등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안구건조증에 효과적이다.
누리아리는 작동 시 눈 주위 굳은 근육을 진동 마사지, 공기압 마사지, 온열 마사지로 풀어주며, 이를 통해 안구건조증은 물론, 눈의 피로 및 눈 주위 근육통증을 개선해 준다.
◆ 뭉친 근육과 피로, 스트레스 풀어주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전속 모델을 맡아 화제인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는 육체활동이 많은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근육 약화로 고생하는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준다.
그 중에서도 '아이로보S'는 전신안마가 가능한 마사지볼 시스템과 상?하체를 동시에 안마 할 수 있는 듀얼컴프레서 기능이 적용됐다.
이용하는 사람의 체형을 감지해 몸과 안마기를 밀착시켜 더욱 세심하고 시원하게 안마해 주며, 손과 팔의 안마 기능은 특허를 받은 만큼 기술성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수면을 촉진해 주는 마사지 기능과 원하는 신체 부위를 따로 자극하는 지압기능 등을 갖추었다.
바디프랜드는 렌탈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사용 할 수 있게끔 편의를 제공한다. 꼭 구매하지 않아도 월 일정금액 지불을 통해 제품을 이용할 수 있어 부모님께 렌탈 서비스를 추석 선물로 드리면 좋을 것 이다.
◆ 스마트폰 통해 혈당 관리해주는 에스디 글루코나비 NFC
에스디바이오센서의 혈당 측정기 에스디 클루코나비 NFC는 스마트 폰을 통해 더욱 쉽고 체계적으로 혈당을 관리해주는 똑똑한 기기이다.
NFC 및 공유 기능들은 기기 조작을 어려워하는 노년층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글루코나비 엔에프씨 측정기로 혈당을 측정한 후 스마트폰 뒷면에 가져다 대면 NFC(근거리 통신 기술, Near Field Communication)가 실행되고, 측정된 혈당 정보가 전송된다.
전달 된 혈당 정보는 클루코나비 앱이라는 혈당 관리 어플을 통해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된다. 이러한 기능들은 따로 앱을 조작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정보가 전달 되게 해주어 기기 조작이 어려운 노년층이 사용하기 수월하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내 공유 기능인 '친구 추가'기능을 통해 의료진 및 가족에게 부모님의 혈당 및 인슐린 데이터 등을 전송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