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은 EXO의 스티커를 제공, 이용자들이 EXO 멤버들로 감정을 표현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 메신저 라인은 인기 아이돌 그룹 'EXO'와 함께 특별 제작한 한정판 EXO 스티커를 6월 8일까지 하나씩 공개하고, EXO 멤버들과의 오프라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EXO 스티커는 기간한정으로 제공되며, 라인은 6월 9일에는 보다 특별한 EXO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친구들에게도 EXO 스티커를 선물하며 보다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또한, 라인은 6월 28일까지 각 멤버별 EXO 스티커를 가장 많이 활용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EXO와 오프라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campaign.naver.com/line_exo/suho.nhn)를 방문하면 EXO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스페셜 스티커 소개 영상도 확인할 수 있어, 이번 EXO와의 스페셜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전세계 4억 4천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라인에서는 EXO를 비롯한 다양한 연예인들의 스티커 뿐 아니라, 브라운, 코니 등 라인 오리지널 캐릭터, 네이버 인기 웹툰 캐릭터 스티커, 국내외 유명 캐릭터들의 스티커 등 다양한 캐릭터 스티커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소통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