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층간소음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단독주택으로 이사하기엔 아파트의 편리한 생활을 버릴 수 없다는 점이 많은 사람들의 고민이다.
나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특히 더 고민이 큰 입장인데, 아랫층 걱정 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면서 아파트의 편리한 여건까지 갖춘 집에 대한 동경이 클 것이다.
최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단독주택형 고급 타운하우스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도시에서 나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으며 층간소음 없는 전원주택, 아파트의 편리한 여건까지 두루 갖춘 프리미엄급 고급형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에 주목해보자.
타운하우스는 일반적으로 단독주택이나 2~3층의 다세대 주택으로 구성된 주거형태이다.
여러 가구가 하나의 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마을의 분위기를 갖추고 있고 특히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의 장점을 갖추고 층간 소음이 없으며 개별 주차공간, 마당, 정원을 가질 수 있고 아파트의 편의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는 용인시 동백지구의 석성산 아래에 위치해 공기 좋은 환경과 도시의 편리한 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엘가빌리지'는 주거공간 52평~97평형, 자연정원 100평으로 구성돼 있으며 3층으로 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시공된 고급스러우면서도 예쁜 프리미엄급 타운하우스이다.
'엘가빌리지'는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최고급 타운하우스이며 인테리어 또한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저가형 타운하우스는 관리비가 다소 많이 나온다는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는데 '엘가빌리지'는 엘가스마트홈과 더불어 자연친화적인 채광 시스템과 최고급 단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별도의 관리비가 필요치 않다는 점도 장점으로 내세울 수 있다.
전원주택의 장점을 두루 지니고 있는 '엘가빌리지'는 용인 경전철 에버라인 초당역에 인접해있으며 직행버스로 강남역까지 40분, 종로, 을지로 50분의 소요시간과 동백, 마성 IC까지 5분에 연결되어 교통의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또한 주택단지 도보 5분 내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단대, 외대 등 주택단지 반경 20km 내에 10여개의 대학과 도서관, 문화교육시설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좋고 용인시청, 경찰서, 법원등기소 등 용인 행정문화 복합타운과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주택단지와 가까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향후 집값상승에 대한 요건도 충분하다.
용인 동백지구 고급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위치한 샘플하우스에서 문의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283-2340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