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와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 셰프 컬렉션 캠페인의 다양한 볼거리를 한 곳에 담은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www.chefcollection.co.kr)를 오픈 했다.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는 세계 최고 권위의 셰프들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 냉장기술과 수납공간 등 제품 정보와 함께 셰프 컬렉션의 광고 풀 영상과 비하인트 스토리 공개는 물론, '페랑디 스쿨 이벤트'와 '셰프 컬렉션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셰프 컬렉션 페랑디 스쿨로 떠나는 특별한 맛의 여행'은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명에게 프랑스 국립 요리학교인 '페랑디 스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품 구입 후 6월 30일(월)까지 캠페인 사이트에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한편, 페랑디 스쿨은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요리학교로 삼성전자는 페랑디 스쿨과 업무협약을 맺고 올해 9월 삼성전자 주방가전으로만 채워진 '삼성 키친 가전'을 계획하는 등 차세대 키친 가전 브랜드인 셰프 컬렉션과 프랑스 최고 요리학교 페랑디를 결합한 문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는 제품 정보 및 페랑디 스쿨 이벤트 외에도 셰프 컬렉션 광고 풀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광고 모델 전지현이 소개하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주요 기능 소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영상 중 재료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줘 몽골과 그린란드 아이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전한 셰프 컬렉션의 TV 광고를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셰프 컬렉션 Taste the New 스토리 공유 이벤트'도 오는 25일(금)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는 다양한 영상과 푸짐한 혜택 등 여러 볼거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의 캠페인을 보다 쉽고 친밀하게 소개하고 있다"며,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 속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될 정도로 문화적인 상징이 큰 프랑스 요리를 체험할 기회의 이벤트 물론,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특장점과 제품 가치를 함께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