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전자, 에어컨-제습기 미리장만 굿스위칭 프로젝트 실시
기사입력| 2014-04-07 13:19:53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S'프로포즈 에어컨/제습기 미리장만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더 무더워지고 습해진 여름 기후를 대비해야 하는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및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 및 삼성 인버터제습기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 또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광고모델인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적용한 '김연아 스페셜'에어컨 구입 시 삼성 인버터제습기(11L) 및 고급 주방 용품을 증정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바람문 3구 제품 구매 시에는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고급 주방 용품을 증정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Limited Edition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모션싱크 청소기 또는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또는 삼성 인버터제습기 해당 모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역 은퇴인사를 겸한 김연아 아이스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티켓을 총 1,000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및 응모방법은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 스마트에어컨은 봄철 예고 없는 황사에 대비하는 "연아 선생님의 계절교실 황사편"영상을 삼성 스마트에어컨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samsung.com/sec/2014smartaircon)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봄날의 하늘을 그려보는 미술시간에 김연아가 선생님으로 등장, 아이들에게 황사 걱정을 덜어주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청정기능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소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더 무더워지고 습해질 올 여름에 대비,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