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U+Shop(shop.uplus.co.kr)에서 홈보이에 가입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G Pad 정품케이스, 블루투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Shop에서 홈보이에 가입하고 대학교 학생증을 함께 보낸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LG전자 G Pad 정품 케이스 또는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셋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G Pad 정품 탁상용 충전 거치대를 제공한다.
U+Shop에서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U+Shop(shop.uplus.co.kr)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 Pad는 원룸이나 기숙사 생활을 하는 대학생들이 TV와 오디오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일 뿐 아니라 학교에서도 태블릿 PC로 활용할 수 있어 대학생 대상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