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4월 30일까지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는 이사, 결혼 등으로 생활의 변화를 맞이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1등급 절전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영화나 스포츠 경기 시청시 한 차원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커브드 UHD TV'와 세계 최고 권위의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혁신적인 냉장 기술과 수납 공간이 적용된 수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전기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인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 에디션' 등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을 좋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션싱크 청소기, 제습기,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등 소형가전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본격적인 이사, 혼수철을 맞아 가전제품을 교체하려는 가정과 새로 가전제품을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전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 중 3품목 이상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패키지를 구성할 수도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속에서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모션싱크 청소기, 침구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바이러스 닥터 등을 2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매장 및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의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굿스위칭 프로젝트는 커브드 UHD TV, 셰프컬렉션, 스마트에어컨 등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및 절전 가전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생활의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