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유통업계 봄맞이 이벤트 다양
기사입력| 2014-03-19 11:07:51
유통업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신제품 '두유러브미'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벚꽃나무 두유걸렸네' 이벤트를 시작했다. '두유러브미'는 물이나 우유로 희석하지 않고 100% 국산 대두를 사용하여 만들어 콩국처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두유 음료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오후의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소이라떼, 카페라떼, 유자라떼 3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서 구매 영수증 행운번호를 응모하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ANA항공 김포-하네다 왕복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또한 2등 7명에게 찰스앤키스 가방을 3등 20명에게는 온라인 영화예매권을, 4등 100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등 총 122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벚꽃나무 두유걸렸네' 이벤트는 오는 4월 18일까지 1개월 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결과는 4월 25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고객의 즐거운 봄맞이를 지원하고자 상큼하고 담백한 봄 신메뉴 두유러브미와 함께 하는 행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엔제리너스는 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바디샵 신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KFC는 '봄맞이 Sogood 이벤트'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할인 이벤트를 마련, 오는 21일까지 타워세트를 4,900원에, 31일까지 디너버켓을 1만원에 선보인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