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LG 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천인과 추천 받아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추천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LG 전자는 내부 조사 결과 LG디오스 정수기냉장고를 사용해 본 소비자가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하는 성향이 높게 나타나는 구매 패턴을 반영, 혼수 및 이사철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추천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우편으로 전송 받은 추천 쿠폰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그 지인이 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여 제품 설치가 완료되면 추천인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만원, 추천 받아 구입한 고객에게는 모바일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말까지 백화점, LG베스트샵, 대형마트 등에서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R-T863VJCBU쉬크 블랙, R-T863VJCWU 쉬크 화이트)를 추천 받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탄생된 제품인 만큼 사용한 고객들이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하는 성향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추천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를 접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는 양문형 냉장고와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신개념 멀티가전으로 공간절약은 물론, 구매 비용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냉장고와 정수기를 각각 구매했을 때보다 전기료는 19%(자사제품 기준), 제품 구입 비용은 14%(일반 정수기 5년 렌털 계약 비교시) 절감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