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1월 30일까지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화된 삶음 세탁기능이 탑재된 아가사랑 플러스의 특장점을 토대로 '이럴 때 삶는 기능이 필요해' 라는 내용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일상 생활에서 삶는 기능이 필요했던 사연을 남겨주면, 매주 추첨을 통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 사연 중 총 3편의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아가사랑 플러스를 선물하고, 해당 사연을 웹툰으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 에서 아가사랑 플러스 영상을 감상하고,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 등의 소셜 댓글을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30일까지 아가사랑 플러스를 구매하면 세제를 비롯해 안심제균 스프레이, 젖병세정제 등 총 6종의 아기용 세제 세트로 구성된 '비앤비 출산 준비 필수품 세트'를 증정한다.
10일 출시된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는 세 가지 특화된 삶음 세탁기능이 있는 3kg 소형 전자동 세탁기로 옷 유형이나 상황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삶음 세탁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