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요즘 김치 클래스
삼성전자가 지난 28일부터 11월 15일까지 '이마트와 함께하는 삼성 지펠아삭 건강한 요즘 김치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김치 클래스는 원산지 이슈에 따른 먹거리에 대한 불안으로 인해 직접 김장을 담그려는 주부들에게 좋은 재료로 짜지 않게 건강한 저염 김치를 담그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타파웨어 구디쿼터 나들이 세트 등 기념품과 함께 14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펠아삭 건강한 요즘 김치 클래스'는 지난 28일 이마트 월계점을 시작으로 11월 15일까지 총 20점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운영되며, 클래스 참가비는 1000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클래스 안내는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에서, 참가 신청은 해당점 문화센터에서 접수 받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장철을 맞아 가족 건강을 위해 직접 김장을 계획하는 주부들에게 짜지 않고 건강한 저염 김치 레시피를 알려주기 위해 김치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저염 김치 레시피는 물론, 지펠아삭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지펠아삭 건강한 요즘 김치 클래스'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