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네슬레(네스카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블랙커피 라인 중 룽고 라인의 신제품 '룽고 인텐소(Lungo Intenso)' 캡슐을 출시했다.
룽고 인텐소는 진한 커피 향과 강렬한 커피 풍미를 찾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출시한 블랙커피 캡슐이다. 진하고 풍부해진 룽고 인텐소는, 에스프레소를 보다 길게 추출하여 깊은 아로마와 벨벳 크레마 층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취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캡슐 출시와 함께 블랙커피 룽고 라인을 강화했다. 쌀쌀해진 날씨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룽고 인텐소와 함께 '강하게 깨우고, 진하게 채우는' 깊은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룽고 인텐소 출시로, 8가지의 다양한 블랙커피 라인 (에스프레소 인텐소, 에스프레소, 룽고 인텐소, 룽고, 룽고 디카페인, 그랑데 인텐소, 아메리카노, 모닝블렌드) 을 포함, 총 16가지 종류의 블랙 화이트커피 및 다양한 음료 캡슐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후에도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새로운 캡슐을 출시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온라인 샵, 모바일샵, 백화점과 마트 주요 매장에서 캡슐 20박스 구매 시, 캡슐 커피 머신 '돌체구스토 미니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