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의미 있는 혁신을 추구하는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의 마이크로사이트(www.meaningfulinnovation.asia/korea) 오픈, 다양한 혁신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는 사람들 개개인에게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하고자 하는 필립스의 철학이 담긴 브랜드 캠페인이다. 필립스전자는 이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과 함께 10월 14일-11월 3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나에게 이노베이션은 OOO(이)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각자에게 의미 있는 혁신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 이벤트는 빈 칸에 본인이 생각하는 이노베이션의 의미를 입력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 8일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발표되며, 50% 더 커진 대용량 공기튀김기 아방세 에어프라이어, 1분 안에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LED 무드조명 리빙컬러스 마이크로 등 자사의 혁신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필립스 이노베이션 스페이스 '방학천 산책로' 야외 행사 사전 신청 이벤트 또한 10월 14일-23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지난 해 한국 어린이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진행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산책로 가꾸기'가 최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되었으며, 그 실현 장소이자 첫 번째 필립스 이노베이션 스페이스로 서울시 도봉구 방학천이 채택되었다. 오는 10월 25일 방학천에서 진행될 야외 행사에 사전 신청 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필립스 LED 램프가 증정된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대표이사는 "필립스는 120년여 동안 사람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의미 있는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높여왔다"며 "한국인들의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전자는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헬스 앤 웰빙 개선이라는 의미 있는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 총 5791개의 응모 아이디어 중 '온 가족이 함께하는 산책로 가꾸기', '초보 엄마들을 위한 병원 길라잡이'를 최종 아이디어로 선정했다. 각 아이디어의 실현 장소인 필립스 이노베이션 스페이스는 필립스의 혁신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