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한강신도시와 일산 식사동 중대형의 할인조건을 비교 저울질 하는 가운데 경기북부 부촌으로 소문난 일산식사지구 아파트의 파격조건 분양 열풍이 수도권 전역을 강타 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살고 드라마에도 단골로 등장하는 일산 위시티 블루밍 아파트가 이자, 재산세, 관리비 등을 10년 지원 해주면서 아파트를 분양하고 있다고 한다.
한강신도시를 찾던 중대형구매자들이 한강과는 관계가 없고 지하철도 없는 것을 인식하고, 강북의 강남이라는 식사동 블루밍 아파트를 찾고 있는대 최근 신분 당선 연장노선이 식사동 동국대 병원까지 올 것이라는 기대와 무관하지 않다고 한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전세난에 허덕이는 지금 전세가 보다 훨씬 싼가격으로 입주할 수 있어서 주말 평일 관계없이 사무실이 초만원 이라고 한다.
일산식사동 위시티 블루밍단지는 약 7300여 세대이며, 이중 블루밍 단지는 지하3층 지상30층 총 24개동에 전용면적기준 130~307㎡(구39평~92평) 2,350가구의 대단지이다.
위시티 8천세대의 장점은 어느 단지 할것 없이 전국 최고 수준의 조경 조망이라 할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단지 조경은 첫눈에도 일반 아파트와는 차이가 있음을 알수 있다. 교통도 편리하여 일산IC, 고양IC에 인접하고 제2자유로 ,경의선 전철을 이용하고 지하철3호선 정발산.마두역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IC 와 파주~서울을 잇는 310번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접근시간이 20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위시티 블루밍은 즉시 입주 가능하며 계약후 입주기간은 계약자와 상의하여 맞춤형으로 탄력적 운영한다. 또한 청약도 가능하다. 청약제도란? 정식계약 전에 맘에 드는 호수를 고객이 지정하여 3~ 7일 정도 시간을 가지고 당사자의 보유 주택매각여부나 전세금 반환여부를 확인해본 후 정계약 여부를 결정하는 제도이다. 청약금은 300만원이며 청약을 철회(미계약시)즉시 반환된다. 청약기간 내에는 해당 호수를 타인에게 팔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사무실 근무시간은 주말,연휴,평일 관계없이 10:00~18:30이며 콜센타는 24시간 운영된다. 분양문의: 031-968-0250.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