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국내항공사 승무원만을 양성 하는 국내항공사 전문 교육 기관인 예라고 승무원학원에서 8월말 아시아나항공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이 있을 예정이라고 공지 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014년 에어버스380, 2017년 에어버스350 등 차세대 항공기를 도입할 예정이며 이에 필요한 승무원의 인력을 지속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년3~4회 신입 승무원을 채용 하고 있지만 서류에서 합격하기가 어려운 항공사로 이력서는 준비생들 에게는 가장 큰 관문중 하나이다.
이에 예라고 스튜어디스학원에서 아시아나항공 신입승무원채용 대비 이력서 특강을 진행 한다. 이번 특강은 예라고 승무원학원에서 이력서 자문교관으로 수업을 하고 있는 위나영 강사로 승무원출신이며 항공운항과 면접관출신으로 논술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아시아나항공 채용에 예라고 지원자들은 100% 서류합격 이라는 신화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아시아나 항공 이력서 100%합격이라는 주제로 작성법부터 합격비법까지 자세히 진행될 예정이며 첫 지원자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한다.
특강은 아시아나항공 지원예정자 모두를 대상으로 9월4일(수)PM5시 예라고 스튜어디스학원 신사동 에서 진행 된다.
지원은 예라고 승무원학원 홈페이지 www.yeragoair.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유선은 ☎ 02-2038-0086 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