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음악 등을 즐기는 홈문화 트렌드가 보편화되는 가운데, 홈문화를 즐기는 데 필수적인 최신 오디오 제품이 총출동하는 기획전이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사운드바·포터블 스피커·스타일리시 오디오 등 최신 오디오 삼총사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손쉽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사의 오디오 및 플레이어 제품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 연결 및 설치에 대한 부담감이나 스마트폰·PC(노트북) 등 주변기기와의 연동 등을 이유로 오디오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사운드바·포터블 스피커·스타일리시 오디오 등 신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프리미엄 BA이어폰, USB메모리, 보조배터리 등 10만원 이상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운드바 'NB2430'는 TV 자체 스피커보다 깊은 사운드를 원하는 TV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간결한 디자인에도 강력한 음향을 제공한다. 또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PC 등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고출력, 고음질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기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포터블 스피커 'NP3530'는 NFC 및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PC에 저장된 음악을 고음질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배터리를 내장해 휴대가 용이하고, 완전 충전 상태에서 8~10시간 동안 음악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통화 기능까지 적용하여 편리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 스타일리시 오디오 'CM3330' 역시 소형이지만 40W, 2.1채널 스피커로 힘있는 음향을 제공하며 무손실 음악 파일인 FLAC과 CD을 무리없이 재생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 및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최신 오디오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획전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