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제품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돌려주는 '프리미엄 싱글가전' 사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리미엄 싱글가전' 이벤트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mini), 프리미엄 소형 콤비냉장고 '더 클래식'(The classic) 등 동부대우전자의 대표 프리미니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소비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50만원권(2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 중 프라이어 오븐 구매 고객이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에 당첨될 경우 제품 가격의 약 3배에 해당하는 상품을 받게 된다.
본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인 9월 13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http://www.dw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동부대우전자는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소형 콤비냉장고 'The Classic'(더 클래식)과 함께 전자레인지를 묶음 구매하면 전자레인지 가격의 30% 할인해주는 '플러스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009년 7kg 드럼세탁기를 시작으로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전자레인지 등 1인가구와 맞벌이가족을 위한 싱글 가전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작지만 대형 가전제품의 성능 못지 않은 프리미엄 싱글가전을 잇따라 선보이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