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휴양지에 가기보다 집에서 휴식을 충분히 취하려는 '홈캉스(Home Vacation)' 족이 늘고 있다. 똑똑한 생활 가전과 함께 카페, 영화관 또는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을 내는 것도 피로를 풀고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현명한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이다.
커피의 본고장 유럽은 사시사철 사람들이 선망하는 여행지다. 유럽에서 완벽한 제품으로 인정받은 커피 머신과 함께 올 여름 거실에서 유럽의 정취를 마음 껏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필립스 세코 인텔리아 라인은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가정용 커피 브랜드로는 최초로 그 '맛'의 완벽함을 인증받은 커피 머신. 이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관능 분석기관(Centro Studi Assaggiatori)이 수여한 인증마크로 세코 인텔리아의 '바리스타 급' 에스프레소 맛을 증명한다. 뛰어난 맛의 비밀은 원두를 신선하게 분쇄하고 풍부한 아로마를 유지시키는 필립스 세코만의 최고급형 '세라믹 그라인더', 추출 전 분쇄 커피를 물에 적셔 더 깊은 맛을 만들어내는 '추출 전 처리 기술'이다. 에스프레소 뿐 아니라 일체형 우유 통을 활용하면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카푸치노도 즐길 수 있다. 우유 통 상단의 뚜껑을 분리하지 않고도 쉽게 여닫을 수 있게 하여 간편함을 더했다.
사람이 붐비는 집 앞 영화관 외출도 꺼려질 때 리모컨 하나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도 있다. SK플래닛의 N스크린 서비스 '호핀'은 휴가 기간 동안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나 드라마를 모아 볼 수 있는 '여름 휴가철 테마관'을 운영한다. 훈훈한 휴가를 위해 로맨스 영화는 반 값, 신선한 인기 영국 드라마들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로맨스 영화로는 '인 디 에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드림 걸즈' 등, 영국 드라마 특집관에선 '셜록 시즌 1ㆍ2', '화이트 채플', '루터'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집 안에서도 야자수 아래 바닷바람을 맞는 것 같은 상쾌함을 느끼기 위해서는 시원하고 쾌적한 공기는 필수.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일정한 흐름을 만들어주고 온도를 균일하게 맞춰준다. 에어컨 옆에 제품을 두고 가동하면 시원한 바람을 구석구석 널리 전달해주는 효과도 있다. 실제로 에어컨 옆에서 작동시켰을 경우 최대 23미터까지 바람을 더 멀리 내보내주며 실내 온도를 2~3도 정도 낮추는 효과가 있어 전기 요금 절감까지 가능하다. 제습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에는 더 빠른 속도로 습도를 낮출 수 있어 언제 다시 성큼 찾아올지 모르는 장마를 대비하는 데에도 탁월하다.
푹푹 찌는 여름 밤, 맥주 한 잔이 주는 시원함을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맥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치킨, 감자튀김, 그릴 등을 저칼로리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필립스 뉴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원재료의 지방만으로 식재료를 조리해 최대 90%까지 지방 함량을 감소 시키는 혁신 가전. 필립스만의 에어 스톰 기술(Rapid Air Technology)은 뜨거운 공기를 아래 위로 빠르고 균일하게 순환시켜 원재료에 함유된 지방만으로 재료의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 하게 조리해준다. 맥주에 어울리는 감자튀김, 치킨 등을 보다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그릴이나 베이킹 요리도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주방에서 다양한 요리들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온 다습한 여름에는 열대야로 잠을 설치기 일쑤다. 이럴 때 색다른 이부자리 도움을 받아 건강도 지키고 밤 새 불필요한 냉방 비를 줄여보자. 한일 쿨매트는 매트 안에 편백나무 성분이 젤리 형태로 들어 있어 탁월한 보냉 효과를 내어 열대야에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거실 소파, 침대나 베개, 자동차 카 시트 위에서도 쓸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