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8월 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아가사랑 세탁기 선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페스티벌은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으며, 아가사랑 세탁기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개인 SNS계정을 이용하여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며,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의 좋은 점을 댓글로 달아 지인들에게 널리 알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가사랑 세탁기(8명)를, 2등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아가사랑 세탁기 구매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된다. 가까운 전자 매장 삼성코너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가사랑 세탁기를 구매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경품 당첨자에게는 티파니 아기숟가락(10명), 스와들 담요(20명), 록시땅 디퓨저 세트(100명)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가사랑 세탁기는 국내 소형 세탁기 시장의 대표적인 선두주자로서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입소문만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