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기술력과 디자인 능력을 총망라한 청소기 '모션싱크' 출시를 기념, 7월 7일까지 '청소기 모션싱크 2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고객들에게 모션싱크의 부드러운 주행과 탁월한 핸들링을 통한 경쾌하고 즐거운 청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 청소기 모션싱크는 민첩한 회전성, 뛰어난 안정성, 유연한 이동성까지 고려한 '모션싱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청소기와는 달리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로, 사용자가 이끄는 방향대로 재빠르게 회전하여 부드럽게 이동한다. 특히, 바퀴 윗부분이 안쪽으로 향하는 '피라미드 구조의 캠버드 휠'을 채용해 급작스런 방향 전환에도 중심을 잃고 넘어지지 않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기존의 사이클론포스 기술을 업그레이드해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강화했다. 사이클론의 회전력으로 먼지와 깨끗한 공기를 2번 걸러냄에 따라 청소기의 흡입력을 저하시킬 수 있는 필터 속 잔여 먼지를 최소화하여 흡입력은 오래 유지하고, 필터 청소나 교체의 번거로움도 줄였다.
체험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닷컴(www.samsung.com/se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체험단 전원에게 모션싱크 신제품을 증정하고, 체험단은 7월 1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주간 모션싱크 청소기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미션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