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레시안(대표이사: 김철하)은 지난 15일부터 채널OCN과 함께하는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도심 속 건강한 텃밭과 함께 현빈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아낸 프레시안의 첫 번째 광고에 이은 후속 편으로, 케이블 영화채널 OCN이 함께 진행, 시청자들에게 영화 관람 시 지켜야 하는 에티켓을 소개하는 현빈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전 1편에서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자신만의 텃밭을 가꾸는 현빈의 싱그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2편에서는 도심 속 은은한 달빛 아래 로맨틱하게 꾸며진 작은 옥상에서 평화롭게 영화 감상을 하는 현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앞선 'Day' 버전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백구는 이번 'Night'편에도 등장, 여유가 묻어나는 배경음악에 현빈의 부드러운 나레이션까지 어울려 현빈 품에 쏙 안겨 있는 백구의 모습이 더욱 편안해 보인다.
한편,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은 오는 21일까지 프레시안의 새로운 2차 광고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 공개된 프레시안 에티켓 광고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이나 포털 카페, 블로그 등에 공유하고, 공유된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프레시안 선물(프레시안 by VIPS, 더 건강한 햄, 더 건강한 어묵)과 현빈의 브로마이드를 증정, 당첨자는 6월 23일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 김명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달 초에 선보인 첫 번째 광고에서는 현빈의 싱그러운 모습과 함께 자연의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달하고자 했다면, 이번에 선보인 프레시안 에티켓 광고에서는 한층 로맨틱해지고 여유가 넘치는 현빈의 모습을 통해 프레시안만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로운 Night 버전 공개를 기념하는 것은 물론 이전 Day 버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