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NFC와 블루투스4.0 탑재한 유무선 겸용 헤드폰 론칭
휴먼웍스가 NFC와 블루투스4.0을 지원하는 고음질의 무선 헤드폰 'VPULSE BT-H558'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VPULSE BT-H558'은 NFC방식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사용자는 사용시마다 번거롭게 페어링 할 필요 없이 한 번의 접촉만으로 스마트폰 등 NFC 지원 기기와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가 있다. 또한, 스마트 기기와의 연결은 최신 블루투스 방식인 블루투스4.0을 통해 이뤄진다.
APT-X 기술을 적용하고 있는 'VPULSE BT-H558'은 HD급의 선명한 음질을 들려줘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주며, 내장된 마이크에는 AAC코덱과 주변 소음 제거 기술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VoLTE 통화를 지원한다. 여기에 일반 자석보다 30% 이상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이 스피커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휴먼웍스의 설명이다.
고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채용해 3시간 충전으로 최대 1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유무선 겸용이기 때문에 배터리가 방전될 시에는 기본 제공되는 케이블을 사용해 유선 헤드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휴먼웍스 관계자는 "싸고 음질 좋은 무선 헤드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개발된 밀폐형 헤드폰"이라며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예쁜 헤드폰이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는 한편, 운동용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국내 헤드폰 판매 순위에서 높은 자리에 위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앱토커머스에서 정가인 89,000원보다 22% 할인된 6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키보드 'FS-28KB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