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캠핑웨어 오프로드(OFFROAD)는 지난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 동안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알리만오토캠핑장에서 '제 2회 오프로드 캠핑스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행사는 캠핑을 즐기고 싶지만 장비와 전문 지식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초보 캠퍼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캠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가족과 커플 여러 팀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텐트 및 타프 설치 방법, 랜턴 사용방법, 모닥불 피우는 법, 캠핑장 매너, 카약 체험 등 다양한 캠핑 관련 교육을 받고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캠핑장 사이트 금액과 텐트 및 캠핑 장비 일체가 지원되었으며, 오프로드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오프로드의 제품 및 다양한 경품이 함께 제공했다.
교육이 끝난 뒤에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오프로드의 배낭, 방풍자켓,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보물찾기는 어린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성인참가자들에게도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오프로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제 2회를 맞는 행사지만, 벌써부터 캠핑스쿨 관련하여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행사로 만들어갈 계획이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