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www.freshdelmonte.co.kr)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델몬트 스케치북 증정 및 그림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델몬트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 간 롯데마트 40여 개 매장과 GS슈퍼 70여 개 지점에서 델몬트 골드파인 또는 바나나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과일 스케치북을 증정한다.
롯데마트와 GS슈퍼의 해당 지점에서 델몬트 골드파인과 바나나를 구입하고 영수증을 지참한 뒤, 각 매장 고객센터를 방문하면 델몬트 스케치북을 받을 수 있다. 단,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델몬트는 '새콤달콤 과일나라 솜씨자랑' 그림 공모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5월 한달 동안 과일을 주제로 한 그림을 그려 델몬트 공식 블로그 내 해당 게시판에 제출하면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델몬트의 신선한 과일 선물을 증정한다. 델몬트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입선작은 6월 5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델몬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의 행복을 상징하는 과일을 주제로 어린이 그림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자녀와 함께 달콤한 과일을 그려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델몬트는 최상의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바나나, 골드파인, 포도, 오렌지, 망고 등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과일을 전 세계 5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오랜 연구 결과로 만든 시지 않고 단 맛 강한 고품질 신종 파인애플 '델몬트 골드파인', 가장 높은 바나나 번치에서 수확해 일반 바나나 대비 1.5~2배 가량 크고 영양이 풍부한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 등 최상급 과일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