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 '지펠아삭'이 전년 동기비(2013년 1~4월 누계) 42% 판매가 늘어난데 따른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판매량 급등에 따른 고객 보답의 일환으로 31일까지 다양한 타겟에 맞춘 '지펠아삭 4계절 대축제'를 실시키로 했다"고 밝혔다.
지펠아삭 4계절 대축제는 김치 보관뿐 아니라 4계절 다양도 활용을 위해 대용량 김치냉장고가 필요한 주부를 위해 2013년형 '지펠아삭 M9000' 중 대용량 567L/508L '메탈 스페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포인트와 함께 장,젓갈 등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가드전용 용기를 증정한다. 또 자녀가 태어나 식품보관이 늘어난 주부를 위해서 '자녀사랑' 스페셜 제품(508L)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와 아삭김치통(6개), 피크닉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혼수용으로 냉장고를 구매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대용량보다는 300L대 제품에 관심이 높은 편임을 감안, 대용량 이하의 혼수 스페셜 모델 구입고객에게는 파카글라스 21종을 특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해당 모델 및 행사 참여점에 한함).
삼성 지펠아삭은 김치냉장고의 4계절 다용도 활용 캠페인의 하나로 지펠아삭 캠페인 사이트 (www.zipelassak-m9000.co.kr)에서 지펠아삭 구입고객들의 김치냉장고 4계절 다용도 활용 노하우를 공모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치 전문보관용 냉장고로 출발한 '삼성 지펠아삭'이 변화하는 식생활 환경에 맞게 김장철뿐만 아니라 가족의 4계절 식생활을 책임지는 생활가전으로 대한민국 주부가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지펠아삭의 4계절 대축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언제나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